UPDATED. 2024-04-29 06:53 (월)
"반려동물과 함께 방송하러 가요"
"반려동물과 함께 방송하러 가요"
  • (서울=뉴스1) 이기림 기자
  • 승인 2017.07.05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ews1

(서울=뉴스1) 이기림 기자 = 국내 최대 1인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대표 서수길)는 반려동물과 함께 방송하는 펫방BJ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펫방BJ는 반려동물 육아와 훈련, 관찰일기 등 함께 생활하는 모습부터 희귀동물을 키우거나 유기동물보호소에 찾아가 봉사하는 모습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주는 1인 방송 진행자다.

평소 동물에 관심이 많고 꾸준히 펫 관련 콘텐츠 방송을 진행할 수 있는 BJ들은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특히 희귀한 동물을 키울 경우 우대한다.

펫방BJ에 선정되면 개인방송국에서 쓸 수 있는 특별전용 스킨이 제공되고 콘텐츠 가이드 및 콘텐츠 방송이 지원된다. 또한 방송을 할 경우 적극 홍보해주고 오프라인 모임도 지원한다. 단, 최소 주 2회 이상 펫방을 진행해야 한다.

지난 2월 모집한 펫방BJ 1기의 경우 강아지, 고양이, 유기동물, 미니피그, 앵무새 등과 함께 콘텐츠를 제작·방송해 큰 인기를 끌었다.

펫방을 보면 상품을 주는 이벤트도 열린다. 5일 오후 3시에는 BJ유강아, 6일 오후 8시에는 BJ꿀꿀선아, 8일 오후 5시에는 BJ낭만고양이, 7일 오후 10시에는 BJ발자국의 방송에서 BJ들이 낸 펫 관련 퀴즈를 맞히면 문화상품권 1만원권(50명), 게이밍마우스(5명)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게이밍키보드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