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3:13 (일)
반려동물 진드기 예방법은?…베토퀴놀 "퀴즈풀고 선물받아요"
반려동물 진드기 예방법은?…베토퀴놀 "퀴즈풀고 선물받아요"
  • (서울=뉴스1) 이기림 기자
  • 승인 2018.04.23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야외활동시 외부기생충구제제를 사용해 진드기 물림 등을 예방해야 한다.(사진 베토퀴놀코리아)© News1


(서울=뉴스1) 이기림 기자 = 글로벌 동물용의약품 제약사인 베토퀴놀코리아는 오는 5월4일까지 반려동물 산책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진드기 예방법을 소개하고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날이 따뜻해짐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공원 등에 나가 야외활동을 즐긴다. 그러나 이때는 진드기 등 기생충이 활발히 활동하는 시기로, 동물병원을 찾는 경우가 늘어난다.

실제 많은 반려동물 보호자들은 진드기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한다. 결국 외부기생충구제제 사용 등 진드기 예방을 하지 않고, 병원을 찾게 되는 것이다. 이에 베토퀴놀코리아는 '척척박사 박박사 2편 - 반려동물의 야외활동과 진드기 감염' 등 영상을 제작해 보호자들에게 관련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척척박사 박박사 2편(하)' 영상을 시청하고, 영상 속 숨겨진 정답을 찾아 베토퀴놀코리아 블로그 게시판에 비밀댓글을 기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8일.

베토퀴놀코리아 관계자는 "진드기의 경우 저품질의 제품을 선택할 경우 죽지 않고 그대로 반려동물의 몸에 붙어 있는 경우도 종종 발생한다"며 "플레복스 스팟-온은 까다로운 품질관리로 유명한 유럽에서 제조된 외부구충제로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되고, 앞으로도 많은 반려동물 양육정보 소개와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토퀴놀 외부구충제 플레복스 스팟-온.© News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