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3:43 (토)
[알립니다] '노령동물과 행복해지기'… 19일 해피펫아카데미
[알립니다] '노령동물과 행복해지기'… 19일 해피펫아카데미
  • 승인 2019.05.02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영통신사 '뉴스1'의 동물전문지 해피펫은 오는 19일 일요일 경기도 성남시 해마루스튜디오에서 아카데미를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강아지를 가족으로 맞아 무지개다리를 건널 때까지 평생 책임지고 잘 보살피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마련했습니다.

또 반려동물을 떠나보낸 뒤 슬픔을 감당하지 못해 생기는 이른바 '펫로스증후군' 극복을 돕기 위한 토크콘서트도 진행합니다.

행사 순서로는 Δ김현욱 해마루동물병원장이 '노령동물과 함께 오래 살기' Δ강성일 펫포레스트 반려동물장례지도사가 '특별한 산책-떠나보냄의 기술' Δ최경선 강사모 대표가 '빅데이터로 본 노령동물 현황&펫로스'를 주제로 각각 강연에 나섭니다.

신청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행사 포스터 공유 후 해피펫홈페이지에서 별도 양식으로 접수하면 됩니다. 참석자 확정은 행사일 전 개별 통보합니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8세 이상 반려견을 키우는 보호자들 우선 참석 가능합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반려동물 습식사료 시저 등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문의는 해피펫 이메일로 하면 되며 장소 특성상 반려동물은 동반 불가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립니다.

☞해피펫아카데미 신청하러 가기

◇ 일시 : 2019년 5월 19일(일) 오후2시~오후4시
◇ 장소 : 경기도 성남시 서현동 대한수의과학회관 4층 해마루스튜디오
◇ 후원 : 해마루이차진료동물병원, 반려동물장례식장 펫포레스트, 한국마즈
Tag
#행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