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23 (토)
"우리 강아지 뭐 먹이지?"… 22일 웨비나 듣고 선물 받자
"우리 강아지 뭐 먹이지?"… 22일 웨비나 듣고 선물 받자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19.05.22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해듀-제일사료, 반려동물 영양 웨비나 진행
아이해듀와 제일사료는 22일 반려동물과 보호자를 위한 영양학 웨비나를 연다.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과 보호자를 위한 영양학 웨비나(웹+세미나)가 22일 오후 8시에 시작한다.

행사를 주최하는 아이해듀와 제일사료에 따르면 이날 웨비나는 반려동물 먹거리 및 식이 관리에 도움이 되는 영양학적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하며 실시간 인터넷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주요 내용으로는 앞서 보호자 대상의 사전 설문에서 수집된 질문 중 빈도수가 높은 질문들을 선별해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참여자의 질문과 의견을 함께 반영할 예정이다.

위클리벳 진행자인 문희정 아나운서가 사회를, 조우재 제일사료 수의영양연구소장이 강의를 하는 이번 웨비나는 수의학 임상교육 전문업체 아이해듀가 제작을 맡았다.

이번 웨비나는 반려동물 보호자는 물론 관심 있는 누구나 회원가입 후 간단한 신청 절차를 걸쳐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질문이 채택된 참여자 중 총 40명에게는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의 지원을 받아 연구하고 만든 벨릭서 성견용 예방식 사료 1.5㎏(20명)과 아토피 완화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락토벳 30포(20명)를 선물로 준다.

해당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아이해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행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