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9 15:23 (목)
쿠쿠, 기술력 집약한 펫 전문 브랜드 '넬로' 론칭
쿠쿠, 기술력 집약한 펫 전문 브랜드 '넬로' 론칭
  • (서울=뉴스1) 김연수 기자
  • 승인 2019.06.12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 출시, 반려동물 털 건조부터 미세먼지 제거까지
넬로의 첫 제품인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 (사진 쿠쿠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김연수 기자 =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가 펫 전문 브랜드 '넬로(Nello)'를 론칭했다.

'넬로'는 고전소설이자 인기 만화 플랜다스의 개 주인공 이름에서 따왔다. 주인공 넬로가 자신을 곁에서 항상 지켜준 파트라슈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제품을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넬로는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훈련사), 수의사 등 전문가 집단의 자문을 받아 반려동물의 특성을 고려한 펫 전용 상품 개발에 나섰다.

첫 작품은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이다.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트윈 팬'을 적용해 30분의 짧은 시간에 목욕 한 반려동물의 털을 완벽히 건조하도록 만들어졌다.

또 산책 후 털에 붙은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털어내는 '에어샤워' 기능을 탑재해 매일 목욕이 힘든 반려동물을 간단한 에어샤워를 통해 미세먼지를 제거, 청결은 물론 반려동물의 건강까지 챙겨줄 수 있다.

특히 트윈 팬 기술은 두 개의 팬이 서로 다른 회전수로 움직여 4D 입체 바람을 만들어 낸다. 36개의 송풍구를 통해 입체 바람을 만들어준다. 이 덕분에 직접 드라이기를 사용하지 않으면 관리하기 힘들었던 가슴털, 배털까지 말끔하게 말려줘 제대로 건조되지 않아서 발생하는 피부질환 및 오염물질로부터 반려동물을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온도에 민감한 반려동물을 위해 여름에는 시원한 바람이, 겨울에는 따뜻한 바람이 부는 '수면모드'를 통해 더위나 추위를 많이 타는 반려동물의 체온을 조절할 수 있다. 수면모드에는 도서관 수준인 40dB 이하의 최저 소음을 적용해 반려동물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하우스로 항상 사용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아로마테라피 기능을 통해 노령견이나 분리불안이 있는 반려견, 마음의 상처가 있는 유기견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쿠쿠 관계자는 "쿠쿠는 파트라슈와 넬로의 관계처럼 끈끈하고 따듯한 사랑을 담아 반려동물의 행복 증진을 위해 브랜드 '넬로'를 론칭하게 됐다"며 "반려동물이 반려인에게 크나큰 행복을 안겨주는 만큼 우리와 같이 오래도록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쿠쿠가 펫 전문 브랜드 '넬로(Nello)'를 론칭했다. (사진 쿠쿠 제공) ©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