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18 15:28 (일)
반려견과 해수욕하고 호캉스 즐긴다…펫 전용 패키지여행
반려견과 해수욕하고 호캉스 즐긴다…펫 전용 패키지여행
  •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승인 2019.07.1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츠고트래블, 멍비치·썸머댕댕런 포함한 일정 선보여
펫츠고트래블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로 들어서면서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Petfam)은 고민에 빠진다. 여름 휴가를 떠나고 싶지만 반려동물을 집에 혼자 놔둘 수 없기 때문이다.

이에 반려동물 동반 여행사 펫츠고트래블은 반려견과 함께 여름 휴가를 떠날 수 있는 패키지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여행의 특징은 반려인에겐 장거리 운전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반려견에겐 사회성을 길러준다는 장점이 있다.

패키지여행은 크게 강원도 양양 멍비치로 떠나는 일정과 '2019 썸머 댕댕런'에 참가하는 일정으로 나뉜다.

강원도 양양에 있는 애견 전용 해수욕장 '멍비치'는 일반 관광객과 분리돼 마음껏 목줄을 풀고 반려견과 해수욕을 즐길 수 있다. 해수욕장 개장 기간은 지난 13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다.

다음달 17일 경포 호수에서 개최되는 '2019 썸머 댕댕런'은 댕댕런(개+마라톤) 행사에 이어 Δ강형욱 훈련사의 세미나 Δ에프터 콘서트 Δ강아지 전용 풀장 Δ반려견 영화 상영 등이 진행되는 행사다.

펫츠고트래블은 썸머 댕댕런의 공식 주최사로 행사 참가 일정을 포함한 버스 패키지와 세인트존스 호텔 애견동반 객실 1박 패키지를 판매한다.

아울러 펫츠고트래블은 이번 여름 패키지여행 예약자 대상으로 단체 모임 신청을 받아 전용 버스와 신규 버스 노선을 개설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펫츠고트래블은 2017년 11월 국내 최초로 애견 동반 패키지여행을 선보인 이후 애견 동반 해돋이 여행, 카누 여행, 템플스테이, 딸기 체험 등 다양한 상품을 운영하며 반려인의 관심을 끌고 있다. 여행에 참가한 반려인은 1000여 명, 함께 떠난 강아지도 800마리를 넘어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