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48 (금)
반려인·비반려인 인식차이 왜?…"설문 참여하고 영양제 받아가세요"
반려인·비반려인 인식차이 왜?…"설문 참여하고 영양제 받아가세요"
  •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승인 2019.10.28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펫 설문조사하면 3명에게 마그네타 영양제 증정
사진 이미지투데이 © 뉴스1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민영통신사 뉴스1의 동물전문매체 해피펫이 '반려인과 비반려인 인식조사'를 실시한다.

반려동물 양육인구가 1000만명을 넘어서며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동물 학대와 동물 유기 등의 문제가 빈번히 일어나고 있다.

무엇보다 최근 문제로 떠오르는 상황은 반려인과 비반려인의 갈등이다. 반려인의 부주의로 인한 개 물림 사고, 비반려인의 생명존중 의식 부족, 반려동물로 인한 층간 소음 등 반려인과 비반려인 사이에 다양한 갈등이 발생하고 있다.

이에 해피펫은 반려인과 비반려인의 인식 차이를 조사하고 갈등의 원인과 해결방법을 고민하기 위해 '반려인과 비반려인 인식조사'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설문조사는 11월 5일까지 진행되며, 참여한 인원 중 3명을 추첨해 반려동물용 항산화 영양제를 증정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증정되는 '마그네타 항산화 영양제'는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의 제품으로 최신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설계된 영양제다.

착향제, 방부제, 화학부형제, 유전자변형물질, 합성산화방지제, 추출용 알코올, 호르몬제를 넣지 않은 7무(無)를 내세운 영양제로, 사람과 동물의 영양제를 만드는 미국의 로빈슨 파마에서 생산된다.

▶설문조사 참여 바로가기


마그네타 반려동물용 항산화 영양제 © 뉴스1


[해피펫]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