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3 09:08 (금)
"생명을 버리지 마세요"…해피펫-청담우리동물병원, 공동 캠페인
"생명을 버리지 마세요"…해피펫-청담우리동물병원, 공동 캠페인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19.11.1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24일 일산 킨텍스 케이펫페어에서 서명 약속
청담우리몰 개설 기념 영양제 증정 이벤트 진행
해피펫과 청담우리동물병원은 '생명을 버리지 마세요' 공동 캠페인을 진행한다.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민영통신사 뉴스1의 동물전문매체 해피펫이 24시청담우리동물병원과 함께 공동 캠페인을 진행한다.

반려동물 양육인구 1000만명 시대. 동시에 유기동물들도 매년 10만마리 이상 발생한다. 강아지, 고양이 등에 대한 사전지식 없이 단순히 귀여운 모습에 반해 입양했다가 버리는 사람이 많아서다. 이에 해피펫과 청담우리동물병원은 한번 가족이 된 동물은 끝까지 잘 키우도록 '생명을 버리지 마세요' 캠페인을 마련했다.

캠페인 참여를 위해서는 인스타그램(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한 뒤 #해피펫 #청담우리동물병원 등 해시태그가 달려 있는 게시물에 '공유합니다' 댓글을 남긴 뒤 본인 계정에 공유(리그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청담우리동물병원이 출시하는 반려동물 관절 영양제 '닥터조인트'를 증정한다. 닥터조인트는 초록입홍합 추출물, 글루코사민 등 성분이 들어있어 슬개골 탈구 등 증상을 보이는 반려견들의 관절 강화에 도움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24일까지이며 당첨자는 개별 통보한다.

또한 케이펫페어가 진행되는 22~24일까지 청담우리동물병원 부스를 방문해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고 '나는 생명을 버리지 않겠습니다'에 서명하면 응모권도 받을 수 있다. 응모권을 제출한 방문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3등까지 사료, 영양제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며 1등은 최대 20만원 상당의 경품을 준다. 경품 이벤트는 3일 동안 하루에 1번씩 진행된다.

윤병국 청담우리동물병원장은 "많은 사람들이 강아지, 고양이를 키우지만 행동이나 질병 등 문제로 소중한 생명이 길 위에 버려지는 것이 현실"이라며 "한번 가족이 된 동물들을 책임감을 갖고 끝까지 건강하게 잘 키우자는 의미로 캠페인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케이펫페어 기간 동안 온라인 동물병원 전용몰인 청담우리몰 개설 및 닥터조인트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한다. 청담우리동물병원 부스에서 닥터조인트를 구매해 반려동물에게 급여하는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닥터조인트 #청담우리동물병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보내준다.

청담우리몰(chungdamahm) 홈페이지 © 뉴스1

[해피펫]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