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7 00:23 (월)
"건강하냥 함께하개" 해피펫-펫닥, 공동캠페인…영양겔 증정
"건강하냥 함께하개" 해피펫-펫닥, 공동캠페인…영양겔 증정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19.12.1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까지 인스타그램 등에 공유하고 댓글
5명에게 '테이스트 플러스 스킨케어' 증정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민영통신사 뉴스1의 동물전문매체 해피펫이 수의사 무료상담 앱 펫닥과 "건강하냥 함께하개" 공동 캠페인을 진행한다.

강아지, 고양이가 한 가족으로 자리 잡으면서 건강하게 오래 키우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온라인에서 무분별한 정보를 근거로 잘못 양육하는 경우가 많다는 지적이 제기된다. 이 때문에 최근에는 반려동물을 잘 키우려면 교육이 필수라는 목소리가 높다.

이에 해피펫과 펫닥은 반려동물을 키울 때 올바른 정보를 이용해 제대로 키우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캠페인 참여를 위해서는 해피펫과 펫닥 인스타그램(유튜브 구독 포함) 계정을 팔로우한 뒤 #건강하냥함께하개 #뉴스1 #해피펫 #펫닥 #브이랩 등 해시태그가 달려 있는 게시물에 '공유합니다' 댓글을 남긴 뒤 본인 계정에 공유(리그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브이랩 '테이스트 플러스 스킨케어'를 증정한다. 해당 제품은 수의사가 만든 피부 영양겔로 기호성이 뛰어나 지속적이고 쉬운 급여가 가능하다. 강아지, 고양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참여 기간은 오는 24일까지이며 당첨자는 해피펫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한다.

테이스트 플러스 스킨케어. 사진 펫닥 홈페이지 © 뉴스1

[해피펫]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