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1:58 (금)
"멍냥이 소변 안심하세요" 루밋, 100% 방수 '쓱삭이불' 출시
"멍냥이 소변 안심하세요" 루밋, 100% 방수 '쓱삭이불' 출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19.12.1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라이뷰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라이뷰(대표 남성훈)가 운영하는 기능성 침구 브랜드 루밋(ROOM-IT)이 쓱싹이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휴지로 쓱~ 한번에 싹!' 이라는 콘셉트의 쓱싹이불 세트는 100% 방수 기능은 물론 강아지와 고양이 털이 붙지 않도록 해주는 기능이 있다.

남성훈 대표는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가장 큰 걱정이 동물의 대소변과 털이다. 반려동물과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삶을 고민하던 중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저도 10년 이상 강아지를 키우면서 우리 맥스에게 해 줄 수 있는 게 무엇일까 고민하다가 쓱싹이불을 개발하게 됐다"고 제품 개발 배경을 공개했다.

라이뷰는 루밋 뿐 아니라 반려동물 브랜드 그랑(GRANG)도 운영하고 있다. 그랑은 '동물과 사람은 같은 생명입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강아지 기도 압박이 없는 하네스 등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그랑 브랜드를 책임지고 있는 명정호 수의사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불편함 없는 삶이 동물복지의 시작"이라며 "강아지 건강식 당그니, 동결건조 간식 등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면서 동물복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해피펫]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도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