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6:58 (토)
헬로긱스, 고양이 자동장난감 '장냥감' 크라우드 펀딩 진행
헬로긱스, 고양이 자동장난감 '장냥감' 크라우드 펀딩 진행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19.12.18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헬로긱스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국내 펫테크 기업 헬로긱스가 고양이와 주인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자동장난감 '장냥감'을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인 '텀블벅'을 통해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헬로긱스는 반려동물 양육인구를 위해 다양한 펫테크 제품을 연구·개발하는 업체다. 헬로긱스가 선보인 '장냥감'은 리모컨을 통해 조정할 수 있는 리모컨 모드, 스스로 장애물을 피해가며 고양이로부터 도망다니는 자율주행모드, 고양이가 움직이는 꼬리를 잡을 수 있는 숨바꼭질 모드 등 3가지 모드로 작동하는 특징이 있다.

또한 탑재된 다양한 기능을 이용해 주인이 힘들이지 않고 고양이와 놀아주거나, 주인이 바쁘면 고양이 혼자 놀게 할 수 있다. 또 3가지 물고기 모양 스킨과 고양이가 좋아하는 3가지 종류의 꼬리를 제공해서 질리지 않고 바꿔가며 오랫동안 갖고 놀게 할 수도 있다.

헬로긱스 관계자는 "바빠서 고양이들과 놀아주기 힘든 주인들과 고양이들을 위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장냥감은 기존에 고양이가 장난감을 좋아하지 않아서 실망했던 주인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냥감은 텀블벅에서 할인 구매할 수 있으며 펀딩은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된다.

[해피펫]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도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