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0:58 (토)
제25대 경기도수의사회장에 이성식 수의사 "초심 잃지 않겠다"
제25대 경기도수의사회장에 이성식 수의사 "초심 잃지 않겠다"
  • (수원=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2.09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2020년도 정기총회 및 연수교육 열려
이성식 경기도수의사회장 프로필 © 뉴스1


(수원=뉴스1) 최서윤 기자 = 제25대 경기도수의사회장에 이성식 수의사가 선출됐다.

9일 이비스 앰배서더 수원에서 열린 '2020년도 경기도수의사회 정기총회'에서는 회장 1인과 감사 2인을 선출하는 임원 선거가 진행됐다.

이날 회장 선거는 단독 후보인 관계로 총회 출석 대의원들의 투표로 이뤄졌으며 감사 2인으로는 이창훈·김현기 수의사가 선출됐다.

이 회장은 선출 직후 "지난 7년 동안 경기도수의사회 발전을 위해 소통하고 화합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회원들의 충고와 조언을 귀담아듣고 발로 뛰는 머슴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앞서 회원과의 소통을 위한 민원처리시스템 보완 및 신문고 운영, 경기도수의사회관 건립 등을 공약했다.

또 반려동물 및 산업동물 수의사, 수의직 공무원 등 직능별 수의권을 강화하고 불법진료 감시센터 활성화 등 힘있는 수의사회를 만들겠다고도 약속했다.

◇ 이성식 경기도수의사회장 프로필
Δ 1951년생 Δ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Δ전 경기도 축산위생연구소장 Δ경기도 동물복지위원회 부위원장 Δ대한수의사회 시도지부협의회 회장

 

 

 

9일 이비스 앰버서더 수원에서 열린 '2020년도 경기도수의사회 정기총회'에서는 회장 1인과 감사 2인을 선출하는 임원 선거가 진행됐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해피펫]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