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8 (금)
코로나19로 연기된 코리아펫쇼, 최초 펫푸드페스티벌 선보인다
코로나19로 연기된 코리아펫쇼, 최초 펫푸드페스티벌 선보인다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2.1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10일~12일 양재 aT센터에서 개최
사진 코리아펫쇼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박람회 '코리아펫쇼X펫푸드페스티벌'이 오는 4월 10일부터 12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다.

더페어스가 주최하고 아프리카TV와 반려동물기업협회가 후원하는 코리아펫쇼는 당초 오는 28일 개최 예정이었다. 하지만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여파로 참가업체와 참관객의 안전을 위해 4월로 연기했다.

이번 행사에는 강아지, 고양이 등을 사람과 같이 대하는 펫 휴머니제이션(Humanization) 시대에 맞춰 반려동물 치킨, 피자, 베이커리, 디저트 등 반려동물 요리를 주제로 펫푸드 페스티벌도 최초 개최될 예정이다.

주최 측은 펫팸족(펫+패밀리)이 삶의 한 형태로 자리 잡은 시대에 맞춰 전시장 내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요리를 먹고 즐기며 교감할 수 있는 공간을 구성할 계획이다.

또 최근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크라우드 펀딩에 반려동물기업들의 성공적인 진출을 돕고자 와디즈와 함께 '코펫x와디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박람회 기간에 와디즈 상품기획자와의 1:1 비즈니스 매칭과 성공한 메이커들의 강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이와 함께 반려동물 시장 활성화를 위해 와디즈 메이커들에게는 박람회 참가 혜택과 참가기업들에는 와디즈 펀딩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펫푸드페스티벌과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콘텐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이번 코리아펫쇼는 현재 참가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코리아펫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