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2-02 06:03 (수)
"휘슬 4주년 축하해주세요" 애경산업, 반려동물 사료 증정 행사
"휘슬 4주년 축하해주세요" 애경산업, 반려동물 사료 증정 행사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4.16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프리미엄 펫케어 브랜드 '휘슬' 출시 기념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휘슬'(WHISTLE)에서 브랜드 출시 4주년을 기념해 소비자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휘슬은 지난 2017년 4월부터 'Listen to Nature'(리슨 투 네이처)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자연을 좋아하는 반려동물의 본성과 눈높이에 맞춰 펫 전용 위생용품, 샴푸, 덴탈케어 등 반려묘, 반려견 전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휘슬은 반려동물 1000만명 시대에 따라 유기묘, 유기견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시하며 올바른 반려문화 인식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휘슬 브랜드 출시 4주년 기념 사은행사는 올해로 출시 1주년을 맞이한 하림펫푸드의 펫푸드 브랜드 '밥이보약'과 공동 작업으로 진행된다.

휘슬 브랜드 출시 4주년 기념 사은행사는 Δ잘먹고 잘싸자는 의미를 담은 휘슬 잘싸개 세트 Δ잘먹고 빛나게 관리하자는 뜻의 휘슬 빛나개 세트 2가지 콘셉트로 진행된다. 휘슬 제품을 하나만 사도 반려동물 사료인 '밥이보약'을 증정한다.

휘슬 잘싸개 세트는 반려견의 건강하고 위생적인 배변을 위해 반려견 전용 배변 패드인 '휘슬 리얼 블랙 패드'와 밥이보약 2㎏ 사료, 건강볼로 구성됐다. 휘슬 빛나개 세트는 반려견의 건강하고 위생적인 피부를 위한 '휘슬 허브4 약용 샴푸와 휘슬 샤이닝 실크 미스트', 밥이보약 2㎏ 사료로 구성돼 있다.

휘슬 브랜드 출시 4주년 기념 사은행사는 선착순 400명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휘슬 브랜드 담당자는 "휘슬은 지난 4년간 반려동물의 본성과 특징을 이해하고 진정성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노력한 결과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며 "올해로 출시 4주년을 맞은 만큼 더 큰 책임의식을 갖고 올바른 반려문화 확산을 위해 좋은 제품을 선보이고 꾸준한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애경산업 온라인 공식몰인 AK BEAUTY몰과 하림펫푸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