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1:43 (토)
러쉬, 가정의 달 맞아 '마더스&파더스 데이 에디션' 25종 출시
러쉬, 가정의 달 맞아 '마더스&파더스 데이 에디션' 25종 출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5.03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비, 딱정벌레 등 다양한 모양
사진 러쉬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러쉬(LUSH)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더스&파더스 데이 에디션'(Mother's & Father's Day Edition)을 감사의 선물로 추천한다고 2일 밝혔다. 러쉬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영국 프레시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다.

이번 에디션은 부모님께 선물하면 좋은 제품부터 온 가족이 향기롭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총 25종으로 샤워젤, 페이스 마스크, 비어드 오일 등 단일 제품 14종과 선물 세트 3종, 포장 액세서리 8종을 출시했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인 만큼 사랑스러운 패키지로 선보이는 선물 세트는 향기로운 비밀 정원을 모티브로 4종의 배쓰 제품을 담은 '가든 버즈', 배쓰 밤과 샤워 스크럽으로 특별한 화분을 디자인한 '플라워 팟' 등이 있다.

또한 나만의 선물을 구성할 수 있도록 포장 액세서리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100% 재활용 종이로 만든 트레이 '픽 앤 믹스'와 재사용할 수 있는 천 포장재 '낫랩'을 다양한 디자인으로 소개한다.

페이스 마스크 '미 타임'은 바쁜 일상 속 나를 위한 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은 제품이다. 주요 성분이 칼라민 파우더로 장시간 마스크 착용이나 건조한 환절기 날씨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들은 전국 러쉬코리아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