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4 11:23 (화)
"냥이 사모님 쿠션 받으세요" 김명철-서고페, 펀딩 프로젝트 진행
"냥이 사모님 쿠션 받으세요" 김명철-서고페, 펀딩 프로젝트 진행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5.2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고양이 페어&페스티벌 7월31일 DDP서 개최
김명철 수의사와 반려묘 사모님 캐릭터. 사진 텀블벅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김명철 수의사와 지구정복 서울고양이가 텀블벅 프로젝트를 공동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반려묘 '사모님'을 키우고 있는 김명철 수의사는 EBS '고양이를 부탁해'에 출연 중이다.

지구정복 서울고양이에 따르면, 이번 펀딩 프로젝트에서 목표액 4500만원에 도달할 경우 참가자들은 고양이 사모님을 캐릭터화한 말랑쿠션을 받을 수 있다. 이 쿠션은 사모님 캐릭터에 지구정복 서울고양이 두팔(캐릭터 애칭)이의 시그니처 왕관 그림이 포인트다.

이외에도 스티커, 키링, 타이백까지 다양한 굿즈를 받을 수 있다. 고양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타이벡은 친환경소재를 이용한 에코백이다. 지구정복 서울고양이 현장에서 장바구니로도 이용할 수 있고, 집에서는 고양이의 장난감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고양이 박람회 최초로 김명철 수의사의 냥플루언서 사모님과 진행하는 텀블벅 프로젝트는 22일부터 한 달간 진행된다.

한편 지구정복 서울고양이 페어&페스티벌은 오는 7월31일부터 8월2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다. 행사에서는 고양이 사진작가 이용한과 함께 하는 인문학 강연 등을 들을 수 있다.

사진 텀블벅 갈무리 및 김명철 수의사 인스타그램 © 뉴스1


'지구정복서울고양이 페어&페스티벌'이 7월31일 DDP에서 개최된다.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