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7:13 (토)
쿠쿠 펫 브랜드 넬로 '원터치 폴딩 프리미엄 펫 유모차' 출시
쿠쿠 펫 브랜드 넬로 '원터치 폴딩 프리미엄 펫 유모차' 출시
  •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승인 2020.07.21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 중소형급 반려동물 위해 제작
넬로 프리미엄 펫 유모차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쿠쿠전자가 운영하는 펫 브랜드 '넬로'는 '원터치 폴딩 멀티 프리미엄 펫 유모차'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탑승 중량 20㎏에 넉넉한 바스켓 사이즈로 소형견부터 비글, 비숑프리제, 웰시코기와 같은 중형견까지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태워 이동할 수 있다.

반려동물이 탑승하게 되는 바스켓은 프레임과 분리가 가능해 유모차 기능 외 휴대용 캐리어, 카시트로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반려동물이 오랜 시간 유모차에 탑승해도 안락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바스켓 내부에 패드를 장착, 푹신한 쿠션감을 더했다. 바닥에는 분리형 배변 패드가 장착돼 반려동물의 배변에도 안심할 수 있고, 사용 후에는 분리 세탁이 가능해 항상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바스켓에 부착된 캐노피형 윈도우는 메쉬 소재를 적용해 직사광선은 막아주면서 통풍이 원활하고, 돔 형태로 제작돼 안전을 위해 윈도우를 닫아 놓았을 때도 체고가 높아 답답함 없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 반려동물을 돌보거나 간식을 줄 때는 절반 개폐, 공원을 산책 시에는 반려동물이 주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완전 개폐가 가능하다.

반려동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둔 다양한 기능도 눈여겨 볼 만하다. 충격 흡수 서스펜션 바퀴는 지면으로부터 충격을 방지해 편안한 탑승감과 부드러운 핸들링을 구현한다.

또한 주행 중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비할 수 있도록 브레이크 레버가 장착됐다. 바스켓 내부에는 목줄과 하네스를 연결해 안전벨트 역할을 하도록 2개의 안전 고리가 달려 있다.

프레임은 원터치 폴딩으로 손쉽게 펫 유모차를 펴고 접을 수 있고 좁은 공간에서 보관하기 용이하다. 경량 알루미늄으로 제작해 8.9㎏의 가벼운 무게이지만 견고하게 만들어져 20㎏의 중형동물까지 튼튼하게 받쳐준다.

펫 유모차 프레임 하단에는 깊고 넓은 수납공간이 마련돼 있어 장을 보거나 부피가 큰 짐을 넣을 수 있고, 상부 바스켓에도 수납 주머니가 부착돼 반려동물 외출에 필요한 다양한 물건이나 보호자의 소지품도 넉넉하게 보관할 수 있다.

쿠쿠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행복과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개발한 넬로 프리미엄 펫 유모차는 신체 능력이 저하된 노령 동물들의 산책은 물론, 일상 속 반려동물 가족의 외출을 더 쉽고 편안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