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43 (금)
강아지 슬개골 탈구가 궁금하다면? 9월1일 무료 웨비나 들으세요
강아지 슬개골 탈구가 궁금하다면? 9월1일 무료 웨비나 들으세요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8.2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앤메디슨 아카데미 개최…아이해듀 통해 신청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하는 펫테크 스타트업 '헬스앤메디슨'(대표 김현욱)이 오는 9월 1일 '헬스앤메디슨 아카데미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헬스앤메디슨 아카데미는 반려동물 전문가와 반려인이 함께 만들어가는 반려동물 건강교육 프로그램이다. 웨비나는 온라인에서 진행하는 웹세미나로 반려인과 직접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이다.

헬스앤메디슨 주최로 처음 열리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재활 전문 수의사 최춘기 이지동물의료센터 대표원장이 강연자로 나선다. 그는 '반려견의 무릎을 건강하게 관리하는 5가지 방법' 주제의 강의를 통해 관절 건강 정보를 알려줄 예정이다.

슬개골 탈구 증상은 몰티즈(말티즈), 포메라니안, 치와와, 요크셔테리어, 푸들 등 소형견에게서 특히 많이 발생한다. 심한 경우 수술을 하기도 한다. 이 때문에 평소 관리를 잘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최춘기 원장은 "반려견의 생활습관만 고쳐도 슬개골 탈구를 충분히 예방할 수 있다"며 "집에서도 할 수 있는 관리 방법을 통해 강아지를 건강하게 키울 수 있는 방법 등을 강의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웨비나를 통해 강의자에게 직접 질문도 할 수 있다.

'헬스앤메디슨 아카데미 웨비나'는 수의학교육 플랫폼 '아이해듀'와 뉴스1 동물전문매체 '해피펫'이 함께 하며 반려견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웨비나를 신청하고 설문에 참여한 280여명의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바닥재 논슬립 코팅, 관절 사료 및 관절 보조제 등 선물을 증정한다.

신청은 오는 31일까지이며 선착순 1000명 마감이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해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ihaedu.com/live/scheduleView.do?product_no=474&order=00&l_object=01

 

© 뉴스1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