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4:23 (토)
사람도 어려운 보드게임을 강아지가?…'개훌륭' 천재견 등장
사람도 어려운 보드게임을 강아지가?…'개훌륭' 천재견 등장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10.0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2가지 개견기 자랑한 뭉이 출연
사진 '개는 훌륭하다'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개는 훌륭하다'에 젠가를 하는 천재 강아지가 등장한다. 젠가는 나무 블록을 엇갈려 쌓아 두고 차례대로 돌아가며 블록 하나를 빼내 맨 위층에 쌓는 게임으로 고도의 집중력을 필요로 한다.

5일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는 무려 32가지의 개견기를 가진 천재견 뭉이가 등장해 보호자와 직접 젠가 게임을 선보인다.

앞서 '무엇이든 제보하개' 코너를 통해 소개된 뭉이는 '학교 종이 땡땡땡'에 맞춰 종을 울리고, 몸무게를 재자고 하면 체중계 위에 올라가는 등 범상치 않은 개견기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재출연 요청이 쇄도할 만큼 뜨거운 화제를 모은 뭉이가 이번에는 직접 출연해 젠가 한 판을 벌일 예정인 것.

천재견 뭉이의 젠가 게임을 본 강형욱과 이경규, 일일 견학생 오마이걸 승희는 연신 "기가 막히다", "감동적이어서 가슴이 아플 정도"라며 감탄과 박수를 쏟아낸다고.

뭉이 보호자는 "어릴 때부터 사고치는 스케일이 남달랐다"며 하마터면 '무엇이든 제보하개' 코너가 아닌 고민견으로 출연할 뻔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방송은 이날 밤 10시 40분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개는 훌륭하다'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