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31 00:48 (토)
"창동으로 오세요" 반려동물 문화예술축제 '동행' 10월24일 개최
"창동으로 오세요" 반려동물 문화예술축제 '동행' 10월24일 개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10.0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동행 포스터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문화예술축제 '동행'이 오는 24일 서울 도봉구 플랫폼창동61에서 개최된다.

9일 창작공동체 채움에 따르면 이 행사는 사람과 동물이 상생하며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기획됐으며 흥미롭고 편안하게 볼 수 있도록 예술을 접목했다.

행사 프로그램으로는 지역예술가들의 공연, 체험, 반려동물 영화 상영 등이 있다. 동물학대축제반대를 위한 전시회와 수의사와 함께 하는 질의응답, 반려동물과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HAB 반려동물영화상영회 등이 볼거리다.

채움 관계자는 "이 축제를 통해 반려인과 예비반려인이 서로를 이해하는 공감대를 형성하고 사람과 동물과의 행복한 교감을 통해 성숙한 반려동물문화가 지역에 정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향후 생명존중을 바탕으로 반려동물들도 보호해야 하는 소중한 생명으로 인식하고 유기동물 발생 방지와 학대행위 예방 문화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수의사와 함께하는 질의응답은 사전 신청을 해야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창작공동체 채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