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08 (금)
5성급 호텔 '소노펫 동물병원'서 반려동물 건강검진 받아볼까
5성급 호텔 '소노펫 동물병원'서 반려동물 건강검진 받아볼까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10.1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노캄 고양 '반려동물 건강검진 패키지' 선보여
사진 소노펫리조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5성급 호텔 소노캄 고양에서 운영하는 소노펫 동물병원이 수의사가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를 파악하고 호텔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소노펫 동물병원에는 전문 기기와 평가를 토대로 진단하는 외과 재활 수의사, 서울대 내과 전공 및 ISFM(국제고양이의학협회) 수의사, 반려동물 전문 물리 치료사, 반려동물 생활 교육 트레이너 등 반려동물 전문가들이 모여 있다.

소노호텔&리조트는 반려동물 건강검진과 카페&레스토랑 띵킹독(Thinking Dog)을 이용할 수 있도록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반려동물 동반 객실 금액으로 Thinking Dog과 건강검진 패키지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 객실을 보유한 비발디파크에서도 투숙 가능하며 비발디파크에서 투숙 완료 후 소노캄 고양에서 건강검진을 이용할 수 있다.

반려동물 건강검진으로는 혈청검사 8종, 혈구 및 혈액형 검사, 복부&흉부 엑스레이, 복부 초음파, 혈압 측정 검사가 있다. 펫 보행 측정기와 국내 3대뿐인 펫 전용 수중 트레드밀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반려동물의 건강상 이상 유무 진단이 내려지면 재활 치료까지 유기적으로 연계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 패키지는 오는 12월 17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정확한 검진을 위해 내원 12시간 전부터 금식을 해야 하며 사전에 유선으로 건강검진 예약 및 상담은 필수다.

한편 소노호텔&리조트는 지난 7월 비발디파크와 소노캄 고양에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리조트의 문을 열었다. 이후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매트와 다이닝 세트를 제공하는 '프라이빗 펫 피크닉' 패키지, 소노펫클럽&리조트의 전 시설을 경험할 수 있는 '소노펫 익스피어런스' 패키지까지 반려동물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소노펫리조트 제공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