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31 02:13 (토)
알레르기 적은 밀웜사료 먹여볼까…키츠가든, 비바에센셜 인섹트 출시
알레르기 적은 밀웜사료 먹여볼까…키츠가든, 비바에센셜 인섹트 출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10.1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레르기 유발 요소 최소화한 '저알러지 사료'
사진 키츠가든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키츠가든(Keatz garden)이 가수분해 밀웜을 제1원료로 사용한 하이포알러제닉 인섹트(곤충) 사료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반려인들 사이에서 식이성 알레르기 증상을 보이며 고생하는 반려견들에게 좋은 단백질로 '밀웜'이 눈길을 끌고 있다.

노블 프로틴(Novel Protein)이라는 차세대 단백질원으로 알려진 밀웜은 육류 단백질(닭고기, 쇠고기 등)에 알레르기 증상을 보이는 반려견에게 대체 급여가 가능한 먹거리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키츠가든은 단백질 중 프리미엄 밀웜을 70% 이상 함유한 단일 단백질 사료인 'Viva Essential Insect 비바에센셜 인섹트'를 출시했다.

심한 눈물 자국, 반복적인 간지럼증, 장 건강 문제 등 다양한 식이성 알레르기 증상으로 고생하는 반려견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저자극 사료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곡물을 배제한 그레인프리 제품이다. 불필요한 인공첨가물, GMO(유전자변형 농산물) 등 7가지 성분을 배제한 '7 FREE'가 특징이다.

외부환경에 민감한 반려견의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줄여줄 수 있는 천연 허브 5종(라벤더, 로즈마리, 캐모마일, 발레리아나, 로디올라) 성분도 함유했다.

이 뿐 아니라 국내 최초로 살아있는 생유산균을 외부에 코팅해 장까지 전달될 수 있도록 만든 프로바이오틱스 코팅 키블(알갱이)도 비바에센셜 라인만의 장점이다.

패키지는 부드러운 색감과 따뜻한 느낌의 일러스트를 활용, 'Happily Ever After 오래오래 행복하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는 감성과 가치를 전달한다.

키츠가든 관계자는 "식이성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낮은 가수분해 밀웜 단백질을 제1원료로 풍부하게 사용해 안전한 펫푸드를 완성하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키츠가든 제품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향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Viva Essential Insect 비바에센셜 인섹트' 신제품 샘플 무료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