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2-03 04:33 (목)
반려동물 포털 서비스 '올라펫' 브랜드 '마이페이보릿'으로 반려동물 간식시장 본격 진출
반려동물 포털 서비스 '올라펫' 브랜드 '마이페이보릿'으로 반려동물 간식시장 본격 진출
  •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승인 2020.11.2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반려동물 포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이에쓰씨컴퍼니가 반려동물 간식 전문 브랜드 'My Favorite(마이페이보릿)'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마이페이보릿은 이에쓰씨컴퍼니가 서비스하는 반려동물 국내 1위 포털서비스 '올라펫' 운영을 통해 누적된 반려동물 데이터 분석과 다양한 PB 제품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한 신규 PB제품 브랜드다.

마이페이보릿 브랜드는 '천연연어껍질스틱' 2종, '베리베리해' 시리즈 2종 등 총 7종의 제품 라인으로 출시된다.

천연연어껍질스틱 제품은 반려견의 기호성이 높은 연어껍질 원물을 첨가물 없이 천연 그대로 건조하여 안전하게 제조한 100% 국내제조, 100% 핸드메이드 간식이다.

베리베리해 시리즈 제품은 생블루베리와 유산균을 담은 동결건조 간식으로 식물성단백질과 유산균을 급여하여 반려동물의 알레르기 예방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마이페이보릿 브랜드를 출시한 정진만 이에쓰씨컴퍼니 대표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분석하여 펫트니스 제품 '튼튼짐볼'을 성공적으로 론칭한 경험이 있다"며 "회사가 보유한 반려동물 데이터 분석 강화를 통해 마이페이보릿 간식 제품라인을 확장하면서 반려동물 용품, 의류, 장난감 등 신규 PB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마이페이보릿' 제품 라인은 11월 20일부터 3일간 개최되는 '2020 케이펫페어 일산'에서 첫선을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