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18 (금)
"고민견에서 세계챔피언견 됐어요"…'개훌륭' 견생역전 자몽이 소개
"고민견에서 세계챔피언견 됐어요"…'개훌륭' 견생역전 자몽이 소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11.2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2TV '개는 훌륭하다'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 고민견에서 세계챔피언견으로 견(犬)생역전을 한 자몽이를 소개한다.

23일 KBS 2TV에서 방송되는 '개훌륭'에서는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유명한 셀럽견, 자몽이가 등장한다. 도그 풀러 대한민국 국가대표견 자몽이는 2018 세계대회에서 멀티 챔피언을 달성한 것을 시작으로 각종 대회에서 상을 휩쓸었다.

도그 풀러는 도넛 모양의 보라색 링을 이용한 도그 스포츠다. 국내에서는 생소하지만 세계 56개국에서 즐기고 있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링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보호자와 반려견 사이 교감을 형성하기에 최적화된 스포츠다.

무엇보다 자몽이는 지금의 보호자와 행동교정 의뢰로 만난 고민견과 훈련사의 인연으로 시작됐다는 특별한 사연이 있다.

방송에서는 고민견으로 파양됐던 자몽이가 훈련사를 새 보호자로 만나 도그 풀러를 통해 세계 무대에 서게 된 감동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라 주목된다.

도그 풀러 세계 챔피언 자몽이는 이날 밤 10시 40분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 볼 수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