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33 (금)
"반려견 전용 호캉스"…파라다이스 부산, '댕댕 치휴 트립' 선봬
"반려견 전용 호캉스"…파라다이스 부산, '댕댕 치휴 트립' 선봬
  •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승인 2021.02.1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케어내 호텔·스파 이용…반려견 택시에 어메니티까지
© 뉴스1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댕댕 치휴 트립'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반려견과 견주 각자가 온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는 반려견 전문 헬스케어 센터 '브이케어'와 협업해 마련했다. 견주가 호텔에 머무르는 동안 반려견은 브이케어 시설 내 호텔·스파 등을 이용하며 반려견만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 기간 동안 브이케어 센터 내 반려견 전용 호텔의 '호텔링 서비스'를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15kg 미만에 해당하는 반려견이라면 모두 투숙 가능하다. 발톱 관리, 반려견 건강 진단 컨설팅, 문제행동 교정 상담 등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동 중 쌓인 긴장감을 풀 수 있도록 '반려견 스파 서비스'도 제공한다. 브이케어에서 반려견 그루밍 서비스 구매 시 이용 가능하다. 그루밍 상품에 따라 탄산 스파 또는 아로마 스파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반려견이 안정감을 취하고 낯선 장소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해 견주의 걱정까지 덜어준다.

반려견이 더욱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반려견 택시' 20%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반려견 전문택시업체 '동반'에서 운영하는 택시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과 부산역, 브이케어 부산 센텀점 간 왕복 픽업 및 샌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체크인 하루 전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패키지 이용객에게 반려견 전용 어메니티와 사료 및 영양제 키트를 증정한다. 건강식 6종과 대표 질환 예방을 위한 영양제, 덴탈껌 등으로 구성해 반려견의 건강과 면역력을 세심하게 신경 썼다. 장난감, 반려견 동반 여행지도도 포함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작년 전국 최초로 진행한 반려견 뷔페에 대한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견주와 반려견 모두를 위해 전문 케어 플랫폼과 협업한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반려견 친화 서비스를 다각화해 늘어나는 펫팸족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