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3 05:13 (수)
"반려묘 간식·장난감 등 상품 개발" 핏펫, 나응식 수의사와 '맞손'
"반려묘 간식·장난감 등 상품 개발" 핏펫, 나응식 수의사와 '맞손'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2.16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이 모래 '노블샌드23' 등 출시
핏펫(Fitpet)이 고양이 행동 전문가 나응식 수의사와 특급 콜라보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사진 핏펫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핏펫(Fitpet)이 고양이 행동 전문가 나응식 수의사와 특급 콜라보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나응식 수의사는 EBS '고양이를 부탁해' 등에 출연해 고양이 문제 해결사로활약하며 고양이 보호자들 사이에서 냐옹신(神)으로 불리고 있다. 유튜브 '냥신TV'를 운영 중이다.

앞서 핏펫은 나 수의사와 함께 개발한 먼지 없는 고양이 모래 '노블샌드23'을 지난달 21일 출시한 바 있다. 이번 협업은 '노블샌드23'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성사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향후 핏펫은 이번 노블샌드23 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집사와 고양이 모두를 만족시킬 고양이 간식, 장난감 등 다양한 반려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핏펫 상품개발 담당 김진영 매니저는 "집사뿐 아니라 고양이의 입장에서 좋은 제품이 무엇인지를 끊임없이 고민하는 나응식 수의사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핏펫의 가치와 매우 닮아 있다"며 "핏펫이 가진 기술력과 나 수의사의 통찰력, 그리고 전문성을 바탕으로 집사와 고양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