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2:08 (일)
티웨이항공, 펫팸족 위해 '날개를 달아줘요' 이벤트
티웨이항공, 펫팸족 위해 '날개를 달아줘요' 이벤트
  •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승인 2021.05.11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펫푸드업체 'ANF'와 제휴…선착순 1000명
티웨이항공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티웨이항공은 반려동물과 여행을 계획하는 펫팸족(pet+family)들을 위해 '날개를 달아줘요' 이벤트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글로벌 펫푸드 업체인 ANF와 손잡았다. 반려동물과 동반 탑승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ΔANF 독 홀리스틱 3종 ΔANF 노즈워크 장난감 ΔANF 할인권 Δ티웨이항공 국내선 5000원 할인쿠폰 등을 증정한다.

해당 트래블 키트는 티웨이항공 탑승 카운터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탑승 수속시 현장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다.

트래블 키트 수령 후 반려동물과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해쉬태그를 넣어 업로드하면 티웨이항공 국내선 왕복항공권과 ANF 펫푸드를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최근 반려동물 전용 기념 탑승권 발급, 기내 반입 가능한 반려동물 무게 확대, 증정품(반려동물용 스카프, 유니폼) 등을 제공하는 t'pet을 선보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가정의 달인 5월 가족이나 다름없는 반려동물과 함께 특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탑승고객들을 위한 티웨이항공만의 특별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