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5:53 (토)
호텔급 콘도에 수영장까지…"안전한 골드펫리조트로 오세요"
호텔급 콘도에 수영장까지…"안전한 골드펫리조트로 오세요"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7.11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거리두기 감안한 가족들끼리 안심 여행
골드펫리조트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반려견을 위한 펫캉스 시설을 갖추고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골드펫리조트 제공) © 뉴스1

골드펫리조트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반려견을 위한 펫캉스 시설을 갖추고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골드펫리조트에 따르면 애견 전용 호텔급 콘도에 머물면서 낮에는 반려견 동반 실내수영장과 실외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해가 저물면 본격적인 캠핑장의 분위기로 전환된다.

프라이빗존 반려견 전용 콘도는 객실 앞 잔디밭에서 바베큐를 할 수 있다. 카라반과 글램핑도 독립공간의 데크 테라스에서 바베큐를 즐길 수 있다. 서울에서 4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골드펫리조트는 골드CC 컨트리클럽의 아름다운 조경으로 구성된 숲속에 자리잡고 있어 완벽한 자연속 힐링포인트다.

다양한 동반숙박시설과 소형견, 중대형견 운동장이 분리돼 있어 반려견들이 안전하게 펫캉스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골드펫리조트가 도그베이와 함께 개장한 대규모 워터파크형 반려견 야외수영장은 전체면적 약 3400㎡ 규모를 자랑한다.

주요 반려동물 동반 객실은 총 36객실로 4가지 타입의 정원형 바베큐장 프라이빗 독립형 콘도 6객실, 운동장과 연결된 일반형 11객실, 독립형 카라반 3개동, 글램핑 8개동과 별도 분리된 중대형견 글램핑 8개동으로 나뉜다,

이달에는 소형견 전용 펫 카라반도 신규로 문을 연다. 숙박시설 내부엔 사료용기, 배변 패드 등 필요한 물품이 비치돼 있어 별도로 반려동물 용품을 챙겨오지 않아도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

골드펫리조트 관계자는 "사람과 반려견이 함께 공존하며 힐링하는 리조트, 반려견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친환경 리조트"라면서 "수도권 최고의 반려견 웰빙 리조트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골드펫리조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내장객 인원을 제한한다. 입장객의 체온측정, 마스크 필수 등의 조치를 실시하고 있다.

골드펫리조트는 최대 투숙 정원이 한객실당 8명이지만 코로나19 거리두기 4단계의 정부지침에 맞춰 투숙인원을 거리두기 4단계 기간동안(7월12일~ 7월 25일) 한 객실당 2명으로 제한한다.

거리두기 4단계 기간동안 투숙객은 골드펫리조트의 부대시설인 펫 실내 수영장 무료 및 야외수영장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골드펫리조트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반려견을 위한 펫캉스 시설을 갖추고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골드펫리조트 제공)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