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8 (금)
"반려동물 용품 최대 60% 할인" 오는 23~30일 아르르 위크 진행
"반려동물 용품 최대 60% 할인" 오는 23~30일 아르르 위크 진행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8.20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랭크코퍼레이션, 반려동물 카테고리 확장
아르르가 오는 23일~30일 반려동물 용품을 할인해주는 아르르 위크를 진행한다. (블랭크코퍼레이션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은 자사의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르'(arrr)가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 및 적립금 혜택을 지급하는 아르르 위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르르 위크는 1년에 단 한 번 회원들에게 할인 및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아르르의 판매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르르 위크 기간에는 매일 낮 12시에 아르르의 베스트 아이템을 추가 할인된 최저가로 공개하고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또한 신규회원 가입시 3만원 상당의 쿠폰팩이 제공되며 가입 후 첫 구매시에는 워터리스 클렌저, 벤토나이트 모래 등 인기 제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뿐 아니라 아르르 위크 동안 구매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기존 3배에 해당하는 적립금을 지급하고, 제품 리뷰를 남기는 회원 중 무작위로 10명을 선정해 구매금액의 3배에 해당하는 적립금을 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르르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위크는 그동안 아르르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단순한 반려동물 제품을 넘어 행복한 반려동물 문화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걸친 카테고리 확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르르는 반려동물의 눈높이에 맞춘 안전성과 기능성, 구매자인 반려인의 취향을 고려한 디자인 가치를 더한 브랜드다. 2017년 신설돼 UFO넥카라, 꿀잠방석, 논슬립계단, 허밍 발열패딩 등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및 펫테리어(pet+interior)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출시 3년 만에 연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는 등 성장세가 눈길을 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마당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