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58 (금)
핏펫 반려동물 덴탈껌 '잇츄'의 인기…GS홈쇼핑서 2회 연속 완판
핏펫 반려동물 덴탈껌 '잇츄'의 인기…GS홈쇼핑서 2회 연속 완판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1.01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회차 방송 매진…11일 신년맞이 3차 방송 예정
GS홈쇼핑 방송에서 반려동물 덴탈껌 '잇츄'를 판매하고 있다.(핏펫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헬스케어 솔루션 스타트업 핏펫(대표 고정욱)이 판매하는 '잇츄'가 지난해 12월 GS SHOP(GS홈쇼핑) 1·2회차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1일 핏펫에 따르면 앞서 12월 1일 진행된 방송에서 잇츄 제품으로 구성된 '핏펫 마니아 세트' 물량이 방영 직후 매진을 기록했다.

이어 같은 달 24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집 편성된 2회차에서도 방송 중 전체 매진으로 방송이 조기 종영되는 등 2회 연속 완판을 달성했다.

핏펫과 수의사가 공동 개발한 잇츄는 누적 1850만개 이상 판매고를 기록하며 애견인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반려견 덴탈껌(개껌)이다.

치약 혹은 영양제를 급여할 수 있는 맞춤 홀더가 있어 껌을 씹는 것만으로 치석 제거에 도움을 준다. 강아지의 건강 상태와 기호성에 따라 함유 성분을 달리한 것이 특징이다.

잇츄는 총 4종으로 Δ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줄이고 면역력 강화에 주력한 '옐로우' Δ구강과 치아 건강 관리에 최적화된 '그린' Δ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브라운' Δ스트레스와 긴장 완화에 효과를 줄 수 있는 '꿀잠츄'로 구성돼 있다.

핏펫 관계자는 "잇츄가 홈쇼핑 진출 한 달 만에 2회 연속 전량 매진을 기록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보호자 고객 덕분"이라며 "핏펫은 2022년에도 더욱 알찬 구성과 혜택으로 잇츄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을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잇츄의 신년맞이 3차 홈쇼핑 방송은 오는 11일 GS SHOP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반려동물 덴탈껌 잇츄(핏펫 제공)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