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9:08 (금)
주말에 강아지와 와인 한잔 할까…'소노펫 와이너리 파티' 선보여
주말에 강아지와 와인 한잔 할까…'소노펫 와이너리 파티' 선보여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1.13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주말마다 진행…반려견용 와인 등 마련
소노펫클럽앤리조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가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소노펫 와이너리 파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3일 소노펫에 따르면 매주 주말(공휴일 포함)마다 강원 홍천군 비발디파크 내 반려동물 카페&레스토랑 '띵킹독'(Thinking Dog)에서 와인 파티를 진행한다.

반려동물과 나란히 앉아 다양한 와인과 핑거푸드를 맛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세계 유명 와이너리에서 공수한 10종의 와인들과 더불어 과일, 치즈 등 다양한 12종의 안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보호자를 위한 와인들로는 프랑스, 미국, 칠레 등 산지의 샴페인 2종과 레드 와인 4종, 화이트 와인 4종을 선보인다. 골드 파인애플, 오렌지 등 생과일을 포함해 자두, 살구 등 건과일, 각종 치즈와 카프레제 샐러드 등이 안주로 제공된다.

강아지를 위해서는 위와 장에 좋은 양배추를 담아 만든 반려견 전용 '멍와인'을 선보인다. 안주로는 전문 셰프가 요리한 닭가슴살 샌드위치와 고구마, 브로콜리를 넣은 모둠 야채 연어 레이어드 등 수제 펫푸드 2종을 맛볼 수 있다.

소노펫 와이너리 파티는 매주 주말과 공휴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 객실에서 즐길 수 있도록 와인 1병과 안주 모둠 1박스로 구성된 투고(To Go) 세트도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소노펫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확인하면 된다.

 

 

 

소노펫클럽앤리조트 제공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