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8:48 (일)
신교무역, 나비야사랑해에 영양제 후원…"고양이들 심장 건강 위해"
신교무역, 나비야사랑해에 영양제 후원…"고양이들 심장 건강 위해"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2.21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멀호더로부터 구조한 고양이들 위해 기부
이영원 신교무역 대표(왼쪽)는 18일 유주연 나비야사랑해 대표에게 반려동물 영양제를 전달했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신교무역이 고양이보호단체 나비야사랑해에 하이큐펫츠의 반려동물 영양제(영양보조제)를 후원했다.

이영원 신교무역 대표는 지난 18일 서울 용산구 나비야사랑해 사무실을 찾아 최근 애니멀 호더(동물을 수집하고 방치하는 사람)로부터 구조한 30여마리 고양이들과 보호소 고양이들을 위해 제품을 기부했다.

신교무역은 대만 반려동물 브랜드 하이큐펫츠의 영양제 후코 시리즈와 홍콩 애니웨어(ANIWARE)사의 인공지능(AI) 심전도 카디오버드(Cardiobird)의 공식 수입사다.

후코 시리즈 중 후코 에이치와 후코 케이의 주요 성분은 올리고 후코이단과 고안정성 후코잔틴이다. 심장과 신장 질환 등을 앓고 있는 강아지, 고양이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

해당 제품들은 대만에서 국가품질보장(SNQ)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한국수의심장협회의 추천제품이기도 하다.

나비야사랑해는 최근 서울의 한 오피스텔에 방치돼 있던 고양이 30여마리를 구조해 보호하고 있다. 수의사들의 도움으로 중성화수술과 예방접종을 완료하고 새 가족을 찾아주기 위해 준비 중이다.

유주연 나비야사랑해 대표는 "불법 번식장과 애니멀 호더의 무분별한 번식으로 인해 심장 유전병이 생긴 고양이들과 신부전으로 고생하는 노령묘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제를 후원해줘서 감사하다"며 "같은 질환으로 고통 받는 고양이들과 함께 생활하는 캣맘들과도 나눠 먹이겠다"고 말했다.

서울의 한 오피스텔에서 발견된 고양이들(나비야사랑해 제공) © 뉴스1


서울의 한 오피스텔에서 발견된 고양이들(나비야사랑해 제공)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