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4:48 (월)
하이독, 고양이 화식 '토빈즈챱', 2월28일 와디즈서 선보인다
하이독, 고양이 화식 '토빈즈챱', 2월28일 와디즈서 선보인다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2.23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이 화식 토빈스챱(하이독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프리미엄 펫푸드 기업 '하이독'이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를 통해 고양이 화식 '토빈즈챱'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하이독에 따르면 이번 펀딩은 오는 28일 오후 4시부터 진행되며 다음달 2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펀딩 시작 72시간 내 참여한 서포터즈 30명을 추첨해 고양이 영양 간식 '토빈츄 콤보' 1팩을 증정한다. 각 제품별 100세트 한정으로 슈퍼얼리버드 40% 할인 혜택 등 다양한 리워드도 제공된다.

하이독의 '토빈즈챱'은 수의사, 영양사 등 제품개발진의 수많은 연구와 샘플테스트를 통해 레시피를 개발했다. 기호성 테스트 결과 86마리 중 85%의 고양이가 잘 먹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출시된 반려묘 주식용 습식사료다.

또한 하이독 자체 생산 시스템으로 당일 수급한 육류 90%(치킨, 오리, 연어 3종)와 채소 10% 영양 밸런스를 맞춰 설계됐다. 미국사료협회(AAFCO) 영양기준과 유럽반려동물산업연방(FEDIAF) 영양기준을 충족한다.

수분함량은 74% 이상으로 소화흡수율은 98%다. 장기 보관을 위한 보존제 등을 넣지 않고 급속 냉동한 위생적인 제품이라는 것이 하이독 측의 설명이다.

조한울 하이독 대표는 "반려묘 먼지에게 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주고 싶어서 많은 노력과 시행착오 끝에 고양이 화식을 준비하게 됐다"며 "더 많은 고양이들이 맛있고 건강한 주식인 토빈즈챱을 먹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