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38 (토)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네오팜과 업무협약…"먹거리 확대하겠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네오팜과 업무협약…"먹거리 확대하겠다"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3.01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네오팜 배재익 본부장, 김양수 대표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정설령 원장, 허지윤 부사장과 반려견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뷰티&헬스케어 전문 기업 네오팜과 반려동물 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24일 업무협약을 맺은 양사는 반려동물 산업의 시장 확대를 도모하고 성장과 개선 및 건강한 반려동물 산업이 형성될 수 있도록 협업할 예정이다.

반려동물영양연구소가 선보인 프리미엄 자연식 브랜드 '레이앤이본'은 반려동물 영양학 경력의 수의사인 정설령 대표가 직접 설계했다. 영양학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바탕으로 완벽한 영양 균형을 갖춘 자연식을 판매한다.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는 임상을 통해 입증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제약시설 수준의 cGMP 생산 시설 등 연구개발(R&D)가 뒷받침되는 생산시설에서 만든 반려동물용 영양제를 판매한다.

정설령 원장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반려동물 먹거리 산업의 저변을 확대할 것"이라며 "나아가 K-펫푸드로 세계의 중심에서 건강한 반려동물 먹거리 문화를 주도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