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5:58 (일)
"유기동물 보호 앞장"…티몬, 후원 캠페인 '따스한 동행' 진행
"유기동물 보호 앞장"…티몬, 후원 캠페인 '따스한 동행' 진행
  •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승인 2022.03.02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비온 라이브에 '라치카' 가비 출연
티몬 반려동물 기부 방송(티몬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티몬은 동물권행동 단체인 '카라'를 비롯해 국내 대표 펫사료 브랜드인 '우리와' 및 반려동물 관련 8곳의 파트너사와 함께 유기동물 후원 캠페인 '따스한 동행'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오후 3시에 방송하는 티비온 라이브에 '라치카'의 가비가 출연해 특별한 기부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 방송에서는 우리와의 모든 라인업 상품을 판매하는데 각 옵션별 판매가 될 때마다 1개당 홀리스틱 사료 120g씩을 적립한다. 방송 종료 후 판매개수에 비례해 모아진 사료의 양만큼 동물권행동 카라의 반려동물 보호 복지공간인 '더봄센터'에 기부하기로 했다.

스우파에서 댄스크루 '라치카'의 리더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비는 평소 유기견 임시보호에 앞장서며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가비는 티비온 라방을 통해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는 보호소 강아지를 직접 소개하고 입양 신청을 받는다. 유기견 입양 및 임시보호의 중요성과 책임감을 강조하고, 입양을 희망하는 시청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가비와 함께 방송에서 선보이는 대표 상품은 우리와의 대표 브랜드인 ANF 홀리스틱 라인이다. 최대 45% 할인가로 판매한다. ANF 캣 홀리스틱 헬시어덜트 2.4kg, ANF 독 홀리스틱 연어&귀리 2.4㎏ 상품은 각각 1만8900원, 7.2㎏ 상품은 3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정재훈 티몬 커머스솔루션개발팀 팀장은 "유기동물 보호에 보다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는 취지로 이번 캠페인과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협력하여 반려동물의 생명 존중과 보호를 위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