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4:28 (월)
2PM 준케이-니쥬, 큐리에이트와 유기견 보호 캠페인 수익금 기부
2PM 준케이-니쥬, 큐리에이트와 유기견 보호 캠페인 수익금 기부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3.1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글구조네트워크에 1800만원 수익금 전액 전달
2PM 준케이가 강아지와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큐리에이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패션 브랜드 큐리에이트가 최근 2PM 준케이(JUN.K)와 진행한 유기견 보호 캠페인의 수익금 전액을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한다고 밝혔다.

11일 큐리에이트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준케이와 함께 유기견 보호 캠페인 'Don't Shop, Adopt'를 진행했다.

유기동물에 대한 인식 변화 및 보호에 이바지하겠다는 준케이의 마음을 담아 한정 수량으로 맨투맨 의류도 제작했다.

캠페인에는 준케이 뿐 아니라 JYP엔터테인먼트의 일본 걸그룹 니쥬(NiziU)도 참여했다.

큐리에이트는 준비된 수량을 모두 판매하며 성공적으로 캠페인을 마쳤다. 수익금 전액은 비글구조네트워크(비구협)에 기부된다. 비구협은 유기견 보호를 비롯해 동물보호법 개정 활동 등 동물권 향상에 힘쓰고 있는 비영리 단체다.

김대훈 큐리에이트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더 뜻 깊은 이유는 준케이가 직접 원단 선정부터 디자인까지 모든 과정에 함께했기 때문"이라며 "아시아 전 지역 팬들도 좋은 취지를 함께해 줬다"고 말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의 일본 걸그룹 니쥬(큐리에이트 제공)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