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6:18 (월)
쿠팡, 봄맞이 '펫페어 설렘 한정특가' 진행…최대 2만원 할인 쿠폰 제공
쿠팡, 봄맞이 '펫페어 설렘 한정특가' 진행…최대 2만원 할인 쿠폰 제공
  •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승인 2022.03.1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 필수 반려동물 용품 총망라… 테마관 운영해 쇼핑 편의성 ↑
쿠팡 '펫페어 설렘 한정특가'.(쿠팡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쿠팡은 봄을 맞아 반려동물 용품을 새로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펫페어 설렘 한정특가'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펫페어 설렘 한정특가는 환절기 시즌 반려동물 필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쿠팡은 전용 의류부터 산책용품, 환절기 건강관리템까지 계절이 변화함에 따라 필요해진 상품을 한정 특별가로 제공한다.

와우회원은 다채로운 추가 할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펫페어 기간 동안 제공되는 특별 할인가에 Δ3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Δ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Δ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등의 구매 금액대별 할인 쿠폰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펫페어에서 쿠팡은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상품별 테마관 기획했다. '오늘 뭐 입지 봄 스타일링 제안' 테마관에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반려동물 전용 의류와 패션 소품을 판매한다. 목줄 ·리드줄, 하네스 등 다양한 산책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겨우내 두툼하게 자라난 털들이 빠지는 털갈이 시기를 대비한 테마관도 준비됐다. '털빠짐 털날림 극복' 테마관에서는 공기청정기, 빗 목욕용품, 털 제거기 등 집안 곳곳 날아다니는 털에 고통받는 집사를 위한 제품들로 마련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계절이 바뀌면서 봄철 설레는 마음으로 새로운 반려동물용품을 준비하는 고객이 많다"며 "이번 펫페어를 통해 환절기 시즌에 필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