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7:53 (월)
SSG닷컴내 내추럴발란스 브랜드관 신설…전 제품 쓱배송·새벽배송
SSG닷컴내 내추럴발란스 브랜드관 신설…전 제품 쓱배송·새벽배송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3.25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내추럴발란스,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SSG닷컴 내 내추럴발란스 제품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SSG닷컴(쓱닷컴) 내 내추럴발란스(natural balance) 공식 브랜드관이 생긴다. 앞으로 내추럴발란스에서 선보이는 강아지·고양이 사료와 간식 전 제품을 이마트 쓱배송,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게 됐다.

25일 펫푸드 전문 브랜드 내추럴발란스에 따르면 지난 23일 경기 수원시 영통구 본사에서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인 SSG닷컴과 펫푸드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전략적 비지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반려동물 식품의 공동 판매 목표를 수립하고 매출 확대를 도모하기로 했다. 또 SSG닷컴 내 공식 브랜드관 신설은 물론, 반려동물 전문관 내 매거진 등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 제고에 나설 방침이다.

특히 내추럴발란스의 반려견·반려묘 사료 및 간식 라인업을 모두 쓱배송, 새벽배송에서 만나볼 수 있게 차별화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베트리사이언스, 펫내추럴 등 내추럴발란스코리아에서 수입하는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들도 새롭게 선보인다.

SSG닷컴 관계자는 "이번 내추럴발란스와의 협약 체결 후 더욱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창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윤성창 내추럴발란스코리아 부사장은 "SSG닷컴과의 비즈니스 파트너십이 업계에 좋은 본보기가 돼 펫산업 성장에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성창 내추럴발란스 부사장(왼쪽)과 김일선 SSG닷컴 상무가 23일 경기 수원시 내추럴발란스코리아 본사에서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내추럴발란스코리아 제공)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