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8:43 (월)
쿠쿠전자 넬로, 2022 케이펫페어 서울 참가…"최대 60% 할인"
쿠쿠전자 넬로, 2022 케이펫페어 서울 참가…"최대 60% 할인"
  • (서울=뉴스1) 신윤하 기자
  • 승인 2022.04.08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까지 서울 세텍에서 넬로 제품, 브랜드 직접 체험 기회 마련
박람회 기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라방 진행
2022 케이펫페어 서울에 참가하는 쿠쿠전자 펫 브랜드 넬로(쿠쿠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신윤하 기자 = 쿠쿠전자의 반려동물 브랜드 '넬로'(Nello)는 10일까지 3일간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개최되는 '2022 케이펫페어 서울'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쿠쿠는 이번 박람회에서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허글'(Huggle)과 협업해 '펫 에어샤워&드라이룸'을 포함한 다양한 넬로의 펫 제품과 함께 Δ허글의 반려동물 케어 브랜드 펫킷의 전 제품 ΔFD 바이츠의 동결건조 간식 Δ마인드업의 구강용품 등 반려동물과 보호자들을 위한 다양한 펫 관련 용품을 선보인다.

박람회장을 찾은 반려동물 가구를 위해 특별 할인과 체험존 운영, 현장 퀴즈 이벤트 마련 등 다채로운 브랜드 체험도 마련돼 있다.

우선 넬로의 대표제품이자 인기 제품인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을 비롯해 펫 스마트 급수기, 펫 스마트 급식기 등 반려동물의 편안하고 건강한 일상을 케어하는 펫 가전을 최대 50% 할인된 박람회 특별가로 제공한다. 넬로에서 출시한 펫 프리미엄 유모차와 하네스등의 펫 용품은 최대 66%, 허글의 펫 케어 제품은 최대 50% 할인한다.

반려동물 가구의 쾌적한 실내 생활을 위해 개발된 쿠쿠홈시스의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박람회에서 제품을 구매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박람회를 진행하는 동안 케이펫페어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8일 오전 10시, 9일 오전 11시, 10일 오후 2시 세 차례에 걸쳐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을 통한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라방으로 현장과 동일한 가격에 펫드라이룸을 비롯한 넬로의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고 라방 중 모바일 이벤트로 구매 인증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그동안 케이펫페어를 통해 받은 많은 관심과 성원 덕분에 올해에도 다양한 혜택과 체험 콘텐츠를 마련해 2022 케이펫페어 서울에 참여하게 됐다"며 "반려동물과 함께 넬로 부스에 방문해 동물들의 행동 습성을 세심하게 파악해 개발된 넬로의 펫 제품이 지닌 특장점을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