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18 (금)
인터파크펫, 냥멍용품 줍줍 페스티벌 진행…"인기 용품 파격 할인"
인터파크펫, 냥멍용품 줍줍 페스티벌 진행…"인기 용품 파격 할인"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4.1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반려동물 용품 할인 행사
인터파크펫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토탈 펫 케어 전문 업체 앵그리펫츠의 반려동물 전문 플랫폼 인터파크펫이 오는 30일까지 반려동물 용품을 할인해 주는 '냥멍용품 줍줍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앵그리펫츠는 이경규를 비롯해 방송인 존 그랜지, 패션 디자이너 최범석과 이지선, 소울닥터 오명진, 박사장몰 대표 박노준 등 셀러브리티들이 소속된 엔터테인먼트사 앵그리독스가 설립한 펫 전문 사업체다.

17일 인터파크펫에 따르면 '냥멍용품 줍줍 페스티벌'은 보관상 이유로 크고 작은 얼룩이나 약간의 스크래치 등이 있지만 사용에는 전혀 문제가 없는 알뜰 B급 강아지, 고양이 용품 약 590개 품목을 최대 94% 할인해 주는 행사다.

친환경 효소를 이용한 냄새제거제 유린오프 강아지 냄새&얼룩제거제부터 Δ플렉시 자동줄 Δ펫킷 스마트 저울 식기 Δ마칼 자이언트 후드형 고양이 화장실 등 인기 펫 용품들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는 인터파크펫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