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13 (금)
"반려견 걱정 그만, 맘 놓고 쇼핑"…어나더베이비, 동탄 라크몽점 개설
"반려견 걱정 그만, 맘 놓고 쇼핑"…어나더베이비, 동탄 라크몽점 개설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5.0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레스토랑, 미용 등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어나더베이비 라크몽점(우다다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컬처 브랜드 '어나더베이비'(대표 박양세)가 경기 화성 동탄 호수공원 라크몽에 반려견 복합문화공간 '어나더베이비 라크몽점'의 문을 열었다고 2일 밝혔다.

어나더베이비는 반려견을 위한 전용 레스토랑부터 Δ미용 Δ스파 Δ스튜디오 Δ플레이그라운드 Δ돌봄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반려견 복합 문화 공간 브랜드다. 지난 4월 전세계 최초 반려견 동반 전용 영화관 '퍼피시네마'와 함께 개설한 '수원 메가박스 영통점'에 이어 두 번째다.

어나더베이비 수원 메가박스 영통점 전경 © 뉴스1 최서윤 기자

동탄 호수공원 라크몽은 실내 테마파크 '디스커버리 네이처 플레이', 실내 캠핑장 '메리 그라운드' 등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형 엔터테인먼트 시설들이 입점한 곳이다. 또한 공연장 등 다양한 문화콘텐츠 공간들도 조성을 앞두고 있어 남부 수도권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어나더베이비 동탄점이 개설되면서 라크몽을 방문하는 많은 애견인들이 강아지 동행에 대한 고민 없이 한층 편안하고 여유롭게 쇼핑과 문화활동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박양세 어나더베이비 대표는 "동탄 라크몽점은 쇼핑몰, 백화점, 아울렛 등 상업시설 내 반려동물 전용 복합공간 확산을 위한 안테나샵 역할을 할 것"이라며 "가장 최적화된 반려견 돌봄 전문 복합공간 운영 모델 구축을 토대로 향후 가맹사업도 적극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어나더베이비 동탄 라크몽점(우다다 제공) © 뉴스1

어나더베이비는 이번 동탄 라크몽점 개설을 기념해 5월 한달간 매장 첫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용과 스파, 반려견 돌봄 서비스 이용 시 각종 할인권은 물론 반려견 전용 메뉴 멍미노피자나 멍스킨라빈스 구매 시 도그펄슨 기능성 수제간식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어나더베이비 수원 영통점 내 반려견 스파 시설 © 뉴스1 최서윤 기자


어나더베이비 프리미엄 자연화식 © 뉴스1 최서윤 기자

한편, 어나더베이비는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처럼 대하는 '펫 휴머나이제이션' 문화 확산에 발맞춰 반려동물 동반 복합문화공간 조성사업을 하고 있다. 휴먼그레이드 프리미엄 자연화식, 헬스케어, 보험, 반려견 동반 여행 전용 전세기 등 반려동물 특화 전문 서비스를 개발, 제공하며 애견인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어나더베이비 수원 메가박스 영통점 © 뉴스1 최서윤 기자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