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23 (금)
제일펫푸드, 원더캣츠 재단장 출시…"45가지 필수 영양소 채워"
제일펫푸드, 원더캣츠 재단장 출시…"45가지 필수 영양소 채워"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5.17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더캣츠(제일펫푸드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제일펫푸드가 전 연령 캣푸드 '원더캣츠'를 재단장(리뉴얼)했다고 17일 밝혔다.

제일펫푸드에 따르면 리뉴얼된 원더캣츠는 고양이들의 음식 섭취 행동, 후각, 기호성 등을 다각적으로 분석해 제품을 설계했다.

제품에는 고양이의 기호성을 높이기 위해 동물성 단백질을 90% 이상 사용했다.

또 미국사료협회(AAFCO) 권장 영양 기준에 맞춰 45가지 필수 영양소를 가득 채웠다.

이밖에 타우린 2500㎎ 이상, 비타민C, L-라이신 등을 함유해 눈, 심장, 구강, 요로계 건강도 신경 썼다.

자연복합섬유소도 함유해 헤어볼 젤화, 체외 배출에도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유석호 제일펫푸드 마케팅 팀장은 "올바른 영양 섭취는 반려동물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다"며 "고양이에게 가장 완벽한 영양을 약속하는 캣푸드를 지향점으로 두고 리뉴얼을 실시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품질의 캣푸드를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제일펫푸드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