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08 (금)
대공수협-베터플릭스, 맞손…"공중방역수의사에 교육프로그램 제공"
대공수협-베터플릭스, 맞손…"공중방역수의사에 교육프로그램 제공"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6.02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공중방역수의사협회와 쓰리디메디비젼이 5월 26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대공수협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대한공중방역수의사협회(회장 조영광, 이하 대공수협)와 베터플릭스를 운영하는 쓰리디메디비젼(대표 김기진)이 지난달 26일 업무협약을 맺었다.

베터플릭스(Veterflix)는 다양한 강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수의 전문 교육 플랫폼이다. 직접 개발한 3D 영상 기술을 업계 최초로 수의 분야에 접목했다.

2일 대공수협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시스템을 활용한 공중방역수의사 교육 발전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베터플릭스는 대공수협 회원에게 콘텐츠 할인권을 지급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 양측이 협업해 공중방역수의사를 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기획할 예정이다.

송산 대공수협 대외협력이사는 "베터플릭스와의 협약이 공중방역수의사의 질적 양적 임상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영상교육 플랫폼을 활용, 동물의료계 미래 발전을 위해 진취적으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