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0:28 (토)
서울시수의사회, 2022년 제2차 수의사 연수교육 접수 시작
서울시수의사회, 2022년 제2차 수의사 연수교육 접수 시작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7.20 0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 기관 스텐드 시술 등 주제 교육 진행
서울시수의사회 주최 수의사연수교육 자료사진(수의사회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서울시수의사회가 수의사를 대상으로 한 연수교육 접수를 시작했다.

20일 수의사회에 따르면 오는 31일 서울 강남구 호텔리베라에서 수의사 연수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 주제는 Δ로컬에서도 할 수 있는 기관 스텐드 시술 Δ종양 인터벤션의 기본 원리와 다양한 적용 증례들 Δ방사선 치료에 대한 개론 및 증례 보고 등이다.

강사로는 전성훈 해마루동물병원 영상의학센터 인터벤션센터 과장과 이소윤 서울동물영상종양센터 원장이 나선다.

이밖에 농림축산검역본부에서 강아지, 고양이 등 반려동물 수출 검역과 관련한 교육도 진행한다.

수의사회 관계자는 "상기 교육은 대한수의사회 연수교육 규정에 의거해 서울 회원의 경우 필수교육 5시간, 그 외 타 지부 회원은 선택교육 5시간 이수가 인정된다"며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사전 연수교육 등록은 오는 28일까지 서울시수의사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예약할 수 있다. 교육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수의사회로 문의하면 된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