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3:23 (금)
한국펫산업소매협회-법무법인 청음, 법률서비스 지원 업무협약
한국펫산업소매협회-법무법인 청음, 법률서비스 지원 업무협약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9.01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기재 한국펫산업소매협회 회장(왼쪽)과 조찬형 법무법인 청음 대표변호사는 1일 서울 서초구 청음 사무실에서 업무협약을 맺었다.(협회 제공)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사단법인 한국펫산업소매협회(회장 이기재)와 법무법인 청음(대표변호사 조찬형)이 반려동물 업계 발전을 위한 법률서비스 지원에 나선다.

양 기관은 1일 서울 서초구 청음 사무실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반려동물 문화 및 관련 산업 발전과 안착에 이바지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날 협약을 계기로 청음은 협회의 법률 자문을 맡아 각종 법적 분쟁에 관한 조언을 할 계획이다.

이기재 회장은 "반려동물 산업이 성장하면서 분쟁이 증가하고 있는데 이를 원활하게 해결하고 있는 법무법인과 협약을 맺게 됐다"며 "향후 반려인들을 위한 법률서비스와 원활한 행정서비스가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조찬형 대표변호사는 "앞으로 협회와 회원사의 법률 자문과 반려동물 관련 정보의 상호 교류 및 협력 사업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