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6:48 (토)
"펫산업 정보와 비즈니스를 한자리에"…서울펫쇼, 열려
"펫산업 정보와 비즈니스를 한자리에"…서울펫쇼, 열려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9.16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비즈 스타트업 대회 등 부대행사도 진행
'2022 서울펫쇼'가 16일 서울 강남구 세텍에서 열렸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펫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와 트렌디한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보여주는 '2022 서울펫쇼'가 16일 서울 강남구 세텍에서 열렸다.

행사 주최사인 미래전람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반려동물 산업을 대표하는 국내외 150여개 기업이 300부스 규모로 참여했다.

네츄럴코어, 농협 목우촌, 듀먼 등 업체의 사료와 간식을 비롯해 의류, 가구, 펫 유모차 및 강아지, 고양이 용품과 관련 서비스가 전시됐다.

또한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제품으로 구성된 펫쇼백을 추첨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려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에는 부대행사로 펫비즈 스타트업 대회가 열려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애견신문사와 AHA파트너스가 진행한 펫비즈 스타트업 대회는 투자자와 스타트업을 연결해주는 기업설명회로 이날 오후 6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펫산업의 기업간 거래(B2B)의 이해를 돕는 세미나도 진행된다.

오는 17일에는 펫산업의 해외 온라인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한 '2022 아마존 펫 카테고리 트렌드 및 입점 세미나'가 열린다.

이어 18일에는 반려동물 용품 전문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스토에서 급변하는 이커머스 시장 속 배송 트렌드와 전략 등을 공개한다.

이 행사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며 오는 18일까지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펫쇼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16일 서울 강남구 세텍에서 열린 서울펫쇼에서는 '펫비즈 스타트업 대회'가 진행됐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