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48 (금)
"강아지랑 핼러윈 즐기려면 소노펫으로"…포토존 이벤트 진행
"강아지랑 핼러윈 즐기려면 소노펫으로"…포토존 이벤트 진행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10.2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발디파크-소노캄 고양, 핼러윈 이벤트 실시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왼쪽)와 고양에 조성된 핼러윈 포토존(소노펫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 중인 소노펫클럽앤리조트(이하 소노펫)가 핼러윈데이(할로윈데이)를 앞두고 반려동물용 굿즈 등을 경품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선보인다.

21일 소노펫에 따르면 핼러윈데이인 오는 31일까지 강원 홍천 비발디파크와 소노캄 고양에서 반려동물과 핼러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SNS 포토존 이벤트를 실시한다.

비발디파크의 포토존 3곳 중에는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까비네 펫펫'과 협업한 팝업존도 있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소노펫 비발디파크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반려동물 동반 카페&레스토랑인 띵킹독(Thinking Dog) 인근 VIPet 라운지에 꾸며진 까비네 펫펫 팝업존을 방문해 반려견에게 핼러윈 코스튬과 아이템을 착용시킨 뒤 사진이나 영상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게재 시 #까비네펫펫 #까비네핼러윈하우스 #소노펫핼러윈 등 해시태그를 넣는다. 이어 소노펫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 가운데 1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코백 식기, 법랑 머그컵 등 반려동물 일상생활에 유용한 굿즈가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일은 다음달 4일이다.

28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오후 3시부터는 제한시간 안에 까비네 102금고 비밀번호를 풀면 그 안의 상품(반려동물 굿즈)을 모두 갖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소노펫클럽앤리조트 인스타그램을 확인하면 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핼러윈데이가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 자리 잡으면서 호텔&리조트 업계에서도 핼러윈을 매개로 한 다양한 즐길거리를 기획하고 있다"며 "소노펫은 복합문화공간으로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는 물론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놀이와 체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에 조성된 까비네 펫펫 팝업존(소노펫 제공)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