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2:58 (토)
반려인·반려견 교감하는 '섬강생이와 함께 행복하개' 개최
반려인·반려견 교감하는 '섬강생이와 함께 행복하개' 개최
  • (제주=뉴스1) 강승남 기자
  • 승인 2022.11.08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 푸드 전문기업 '제주펫' 11~12일 창립 3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펫푸드(pet food) 전문기업인 ㈜제주펫은 오는 11~12일 이틀 간 서귀포시 남원읍 신흥2리 '제주펫 카페' 등에서 '섬강생이와 함께 행복하개' 행사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제주펫 제공)


(제주=뉴스1) 강승남 기자 = 제주 유기견 입양 홍보 캠페인과 지원사업을 펼쳐온 ㈜제주펫(대표 홍진수)이 창립 3주년 기념행사를 연다.

펫푸드(pet food) 전문기업인 ㈜제주펫은 오는 11~12일 이틀 간 서귀포시 남원읍 신흥2리 '제주펫 카페' 등에서 '섬강생이와 함께 행복하개' 행사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섬강생이'는 제주어로 '섬에 사는 강아지'를 뜻한다.

첫날인 11일에는 최근 만화책 4번째 '너와 추는 춤' 시리즈를 출간한 이연수 작가를 초청, 만화 속 개와 인간이 교감하며 일상에 대해 이야기는 '작가와의 만남'시간을 마련했다.

또 둘째 날인 12일에는 제주펫 카페와 운동장 일대에서 도내 반려동물용품 10여개 기업이 참여해 선착순 방문객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플리마켓'을 연다. 또 3회를 맞이하는 '제주펫 작은운동회'도 진행해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하는 시간도 준비했다.

이밖에도 '섬강생이' 내집마련을 위한 기부마켓, 포토존 이벤트, 커플룩 응원, 생일 축하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홍진수 대표는 "제주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사업을 시작한지 3년이 지났다"며 "그동안의 격려와 응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도내 반려동물 기업들과 함께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