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2-02 00:38 (목)
건강백서, 반려견용 '영양 가득 간편 간식' 4종 출시
건강백서, 반려견용 '영양 가득 간편 간식' 4종 출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11.08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메이드 레시피 담은 건강한 음식"
건강백서 신제품(카길애그리퓨리나 제공)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박용순)의 펫푸드 브랜드 건강백서가 반려견용 '영양 가득 간편 간식' 4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카길애그리퓨리나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휴먼그레이드 원료를 사용해 레토르트 공법으로 원재료 고유의 맛과 식감을 살렸다.

건강과 영양 요소까지 함께 고려해 어린 강아지부터 노령견까지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간식이다. 홈메이드 레시피로 기호성도 높였다.

신제품은 총 4종으로 △강황 닭죽 △소고기 전복죽 △사골 황태탕 △인삼 삼계탕이 있다. 강황 닭죽과 소고기 전복죽은 매일 먹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일상 라인으로 빠른 소화에 도움이 되는 쌀가루와 유산균이 함유돼 있다.

사골 황태탕과 인삼 삼계탕은 반려견의 기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보양 라인이다. 인삼, 황태 등 활력에 도움을 주는 원재료와 유산균이 들어 있다. 단독 급여하거나 사료에 섞어줄 수도 있어 면역력과 입맛이 떨어지는 환절기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건강백서 브랜드 담당자는 "신제품은 힘든 재료 준비와 복잡한 조리 과정 없이 파우치만 뜯어 바로 급여할 수 있기 때문에 맛, 건강과 함께 편리함까지 갖춘 초간편 영양 간식"이라며 "손쉽게 급여할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일상 속에서 누구나 보양 간식을 준비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카길의 뉴트리션 전문성을 담은 근본부터 다른 먹거리로 반려견들이 오랫동안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