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0:28 (토)
네슬레 퓨리나, '퓨리나 원 캣' 체험단 모집…11월 27일까지
네슬레 퓨리나, '퓨리나 원 캣' 체험단 모집…11월 27일까지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11.08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리나 원 캣 체험단(네슬레 퓨리나 제공)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리뉴얼된 슈퍼 프리미엄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 캣'을 소개할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네슬레 퓨리나에 따르면 체험단은 오는 27일까지 '원 캣 프렌즈'라는 명칭으로 모집한다.

체험단 신청은 네슬레 퓨리나 펫케어몰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는 추첨을 통해 300명의 체험단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이들은 다음달 8일 개별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

선정된 체험단은 퓨리나 원 캣 제품 수령 후 2023년 1월 2일까지 반려묘가 맛있게 먹는 사진 또는 영상 등 후기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네슬레 퓨리나는 후기를 올린 체험단 중 우수한 이들을 선정해 △커스텀 캣타워 △원목 해먹 침대 △도자기 식기 세트 △커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퓨리나 원 캣은 고양이들의 건강한 변화를 실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공 착색제와 향료,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고 높은 소화 흡수율로 장 건강까지 지켜준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반려인들이 네슬레 퓨리나의 127년의 연구 성과를 담은 퓨리나 원 캣을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